2010년 1월 26일 화요일

조금 오래된 것에 대한 단상..나의 오래된 세컨 노트북을 위한 포스팅..

새로운 자동차.
새로운 비행기.
새로운 컴퓨터.
.
..

사람들은 새로운 것에 열광합니다.
새로운 것에서 희망을 보고, 미래를 보고, 비전을 봅니다..
하지만..저는 오히려 조금 오래된 것이 더 좋습니다.

비록 조금 더 기다리고, 조금 더 고생스럽지만..
방금 나온 것들과는 달리 약간은 우둔하다고 할 정도로 느리게 구동하지만..
기계를 떠 받들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닌..내가 편한대로 사용하고, 내가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는..
그런 것이 더 좋습니다.

그래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서브 노트북이..
더 정감이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비록 이젠 윈도우즈보다 우분투로 부팅하는 것이 더 편하고..
윈도우즈던, 우분투건 설치하는데 전용 cd-rom으로 해야 하고..
전원선이 다 갈라져서 만지면 약간씩 전기가 오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절연 테이프로 전원선을 감아서 사용해야하며..
화면도..많이 어두워져서 오래 보면 눈이 조금 침침해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녀석을 버리지 못하는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

그냥..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지고..
간만에 세컨 놋북을 켜면서..내가 이 녀석을 버리지 않는 이유가 뭘까..고민하다가..
흔히 말하는 뻘글..한 번..써 보았습니다.. ^^;

댓글 4개:

  1. @마가진 - 2010/01/26 23:41
    네..그런 것 같아요..

    오래 사용하다보니 기계에다가도 정을 붙이고 살게 되나보네요.. ^^;



    에구에구야..

    답글삭제
  2. 분위기 깨는 소리일지는 모르겠지만 전원선이 갈라지시면 아주 조심하셔야 합니다. 전에 전자레인지 쓰다가 갑자기 전기가 나가기에 확인해봤더니.. 전자레인지에서 누전이 되서 누전차단기가 돌아간 거더라고요.. 다행이 차단기는 제대로 돌아갔지만.. 하마터면 인간바비큐 될뻔했습니다. 그 전자레인지 그이후로 안건드립니다 ㅠㅠ



    절연테이프로 안갈라진 부분까지 내가봐도 내가 하는짓이 미쳤다라고 생각이 들때까지 계속 감아주세요. ㅠㅠ

    답글삭제
  3. @아무개 - 2010/01/27 22:19
    그렇지 않아도 절연테이프로 꽁꽁 감아놓았답니다.. ^^;

    아답터나 전원 나가면..새로 사야죠 뭐..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