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5일 화요일

휴지통..얼마나 자주 확인하시나요?

블로거님들은 휴지통을 얼마나 자주 확인하시나요?

(실생활에 사용하는 것 말고 블로그에 있는 휴지통이요..T.T)

 

오늘 블로그를 정리하던 중 뜬금없이 휴지통을 들어가봤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 처럼 영어로 된 트랙백들이 있더군요..내용은 온라인 약물판매였습니다..

 

분명 직접 삭제 한 것이 아닌데..라고 깜짝 놀랄 뻔 했지만..블로깅 경력 3년으로 바로 눈치챘습니다.. ^^

 

스팸 메시지를 자동으로 삭제하도록 설정해놓고는 잊어버린..T.T

 

PS. 그래도 휴지통에 삭제된 글이 몇개있는지 정도는 보여주면 좋을텐데요..

PS2. 스팸덧글이나, 스팸트랙백이 달리면 인지도가 올라간 것으로 생각하라는 분들도 있던데..정말일까요?

       그럼 제 블로그도 드디어? ^^;


* 위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텍스트큐브닷컴'이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 5개:

  1. trackback from: 휴지통에 이 많은 스팸글이 있었다니..
    오늘 우연히 텍큐 관리자 환경에서 휴지통을 한번 살펴 보았다... 클릭을 하는 순간 나의 눈을 의심할 수 밖에 없는 것이 영어로 된 스팸 글이 모두 345 건이 휴지통에 들어 있는 것이아닌가... 내가 텍큐를 하면서 제일 먼저 체크를 한 것이 스팸 글이다.. 다행히 텍큐에 영어로 된 글을 차단하는 기능이 있어서 바로 체크를 하고 이번에 첨 봤는데 이렇게 많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 텍큐를 시작한지 이제 10일인데 벌써 이렇게 많다니...ㅜㅜ 그럼 하..

    답글삭제
  2. 만두사랑님 포스트 보고 휴지통 보러 갔더니 수북하네요.;; 생각만큼은 아니지만..ㅋㅋ

    답글삭제
  3. @momogun - 2009/09/15 19:27
    다들 제 글 보고 휴지통 한 번씩 확인하시는 듯~ ^^;

    답글삭제
  4. 저도 요즘 요놈들 땜에 신경이 거슬린다는..ㅠㅠ 아이피 차단해놓아도 어떻게 다시 들어오는지....

    답글삭제
  5. @후박나무 - 2009/12/11 17:23
    네..참..어떻게 보면 대단한 스팸이다 싶어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