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9일 일요일

Windows 7 RTM 설치

어제 MS technet에 유료 회원으로 가입 확정을 받고, 밤부터 윈도우즈 7 얼티밋버전을 다운 받아 오늘 새벽에야 완료..

노트북 2대중 하나에는 32bit, 다른 하나에는 64bit로 설치.

현재시간 기준으로 아주 만족스럽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설치 시간도 매우 짧아지고, 설치 후에도 별다른 어려움 없이 드라이버들을 자기가 다 알아서 잡아주니 생각보다 편합니다. (비록 최적화가 아니라도, MS에서 보내주는거니 나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프로그램 구동중 에러 메시지를 가끔..아주 가끔 내뱉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freezing이나, blue screen의 문제는 없었고, 재부팅을 해야 할 만한 상황도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사용자에게서 인터넷 결제와 오락부분에서 문제가 있다는 이야기들이 들려오는데, 오락은 안 하고, 인터넷뱅킹도 거의 안 하니 크게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구글 문서도구와 약간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이거야 뭐 시간이 지나면 좋아질 것 같고..

정품을 구매하고 싶었으나, 가격의 문제도 있고, 대한민국 소비자를 너무 물로 보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그냥 테크넷에서 다운로드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PS. 덤으로 오피스 프로도 다운받아서 설치했습니다.

      테크넷 구독비가 아깝진 않네요.

PS2. 테크넷에 10여명이 계를 하듯이 해서 가입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좀 지양해야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는게, 일단 불법인 것 같고..

       1년후에 왠지 문제가 생길 것 같기도 하고..암튼..좀 그렇습니다.


* 위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Microsoft'가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