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1일 화요일

Google Friends Connect


아래 포스팅에 구글 프렌즈 커넥트에 대해 간략하게 적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알게 된 구글 서비스라서..잘 아는 것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소개포스팅 하나 남깁니다.

http://www.google.com/friendconnect/
위 주소로 접속하시면, 구글 프렌즈 커넥트사이트로 바로 연결됩니다.

어쩐 일인지 구글 프렌즈커넥트 서비스는 구글의 서비스 목록에서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만..
글들을 보면, 2008년부터 서비스하고 있던 것 같습니다.

이미 지메일등의 구글 서비스를 사용하시던 분들이라면 따로 가입등의 절차 없이 동의만 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법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저처럼 단순히 블로그를 통해서 '지인들과 연락/하루의 투덜거림'으로 사용하실 분은..그냥 소셜바만 설치하시면 됩니다.
소셜바에서 동영상도 링크 혹은 게시가 가능하다고 적혀있으니..간단한 인사를 동영상으로 할 수 있을수도(?) ^^;

이상으로 간단한..(정말 간단하다 우왓~!) 구글프렌즈커넥트 소개를 마칩니다. ^^;

* 위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Google'이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 8개:

  1. 네.. 저는 모르는 내용이었어요 ㅋ

    좋은 정보네요 함 해봐야 겠어요 간단하기도 하고요 ^^

    답글삭제
  2. @보노보노(경이) - 2009/12/01 10:26
    네..한 번 해 보세요..쉽답니다~

    답글삭제
  3. 오! 스킨 바꿨군요. 구글 커넥트가 알려 주네요. ㅎㅎ

    답글삭제
  4. 스킨 바꾸셨군요~~? ㅎㅎㅎ 깔끔~~합니다!!

    답글삭제
  5. @평화청년 - 2009/12/01 13:37
    네..스킨 바꾸었답니다..

    깔금하죠? 예전부터 쓰고 싶었던 것이라서.. ^^

    답글삭제
  6. 오흥? 이런 서비스도 있었군요.. 저도 한 번 써 봐야 겠어요~~

    답글삭제
  7. @회색웃음 - 2009/12/03 00:35
    한번 써 보세요~ 어렵지 않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