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3일 수요일

Google 검색에 위에서 6번째로 나옵니다.


구글로 mandoo를 검색어로 치고 보니, 제 블로그가 무려 위에서 6번째로 나옵니다~!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참 신기하네요..
검색 서비스에서 노출되는 기분이 참 묘~합니다.
구글에서 서비스하는 블로그를 운영하기 때문일까요?
아무튼, 구글신의 영접을 받았다는 데 의미를 두고 싶어요~ ^^

* 위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Google'이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 6개:

  1. 저는 moogecube라고 치면 맨 위에..(퍽퍽)

    아무개라고 치면 세번째로 나옵니다. 예전 티스토리 블로그가.. 암튼 티스토리 블로그에 이 블로그 링크 올렸으니 이것도 꽤나 좋은 거겠죠?

    (인줄 알았는데 그 블로그 링크 올린 게시글이 비공개 상태이네요. 귀차니즘때문에 바꿀 생각은 없고요.

    답글삭제
  2. @아무개 - 2009/09/23 21:06
    오~ 위에서 3번째!

    부러워요~ ^^

    답글삭제
  3. 와~~ 저두 그럼 블로그 제목부터 바꿔봐야겠어요. ㅋㅋㅋ

    답글삭제
  4. @J-mi - 2009/09/25 10:10
    네~ J-mi님 블로그는 좋은 내용이 많아서 제목을 안 바꾸셔도 검색하면 바로 나올거에요~ ^^;

    답글삭제
  5. 저도 '벗님'을 검색하면..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