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8일 금요일

텍스트큐브와 민트패드의 만남?

 

텍스트큐브에 새로운 소식이 올라왔습니다.(http://blog.textcube.com/78)

이젠 언제 어디서나 텍스트큐브에 접속해서 블로그 포스트를 작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www.mintpass.co.kr/guide/090917/index_firmup_090917_firm_p.asp#sendtc 의 2번 항목 설명을 보면, 텍스트큐브의 BlogAPI기능을 이용하며, 기존의 민트패드 블로그에서 텍스트큐브로 그냥 포스팅을 보내주는 것 같습니다.

(확실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번 기회에 민트패드를 하나 구입해야 하는 걸까요?

 

* 위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텍스트큐브닷컴'이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민트패드 텍스트큐뷰와의 연동
    민트패드가 13차 펀웨어 등장과 함께 민트 블로그 -> 텍스트큐브 블로그로 글 보내기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민트패드를 써오고 민트 블로그를 가끔 아주 가끔 이용하는 저로써는 괜찮은 호기심이 가는 기능이라 어제 한번 시도해보았지만 손글씨는 민망하기 그지 없네요 ㅎㅎ 텍스트큐브를 쓰시는 분들은 그때 그때 순간순간 wifi가 되는 장소에서 간단한 블로깅이 가능해져서 활용도가 많으리라 생각되지면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 ^^ 자새한 내용은 http:..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민트패스 블로그와 텍스트큐브가 연동됩니다
    오늘 텍스트큐브닷컴 공지를 보니 업데이트 소식이 있네요... 바로 민트패드와 연동으로 모바일 블로깅을 민트패드만 있으면 어디든지 자신의 텍스트큐브 블로그에 글을 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부끄럽지만 전 오늘에서야 민트패드가 무엇인지 알았습니다..ㅜㅜ 뭐랄까요... 아직 많이 사용 되지가 않은 모바일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민트패드 대신에 그래도 모바일 시장에서 많이 알려진 아이팟터치/아이폰이나 모바일폰으로 연동이 되었으면 어떻..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민트패드에서 텍큐닷컴에 그림과 사진 보내기
    민트패드와 텍스트큐브의 만남, 출처:민트패스 홈페이지 캡쳐 지난 18일 텍스트큐브 닷컵(텍큐닷컴)에서 업데이트가 하나 있었습니다. 그 업데이트는 바로 민트패드에서 바로 텍큐닷컴으로 글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추가가 된 것인데요. 그 포스팅을 보고 저도 설정을 한 뒤 텍큐닷컴으로 글을 보내는 것을 성공을 하였습니다. 설정 방법을 텍큐닷컴에서 소개하는 것과 달리 좀 더 디테일하게 설명을 하겠습니다. 참고로 민트패드를 수월하게 사용을 하려면 OSX보다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