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7일 월요일

Windows 7 한글판 8월 21일 공개?

 

# 1.

오늘 새벽까지는 아래 포스팅처럼 10월정도에나 나오겠지..싶었는데, 바로 5시간 후에 다른 포스팅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이번주 금요일-토요일 사이에 MSDN, Technet에서 Windows 7 한글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내부관계자(?)의 이야기가 snoopy님 블로그에 올려졌고, snoopy님 블로그야 워낙에 공신력있는 블로그로 알려져있으니, 이제 4일만 기다리면 되는건가욧!!

 

지금 사용하고 있는 Windows 7 영문판도 크게 불편한 점은 없어서 약간 고민스럽습니다.

오히려 '한글판보다는 영문판이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

 

그래도 일단 나오면 다운받고 구워놓은 다음에 생각해볼 듯!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윈도우(Windows)7 한글정식 공개? 비공개?
    마이크로소프가 윈도우(Windows)7의 공개를 몇번이나 미루고나니, 진짜 정식버전의 공개는 언제가될지 무척이나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나도 그렇고..) 오늘 새벽에 자주가는 커뮤니티에 들렀다가 '윈도우7 한글정식 버전'이 공개되었다는 것이다. 후다닥 찾아보니 정말로 MSDN/TechNet 에 오픈되었다는 글이 여기저기에 올라와 있었다. 거기에 더해 이미 p2p 같은 곳에 올라와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막상 Technet에 들어가가보니 정식버..

    답글삭제